creator.jpg
ios.png
安卓.png
  • BeautyPlus team

BeautyPlus의 새로운 메이크업 기능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最終更新: 4月9日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여러분! BeautyPlus 팀입니다.

셀카를 찍고 사진 편집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BeautyPlus는 수많은 필터와 뷰티 효과를 제공하여 한층 더 아름다운 사진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자신감을 심어주고 소셜 미디어 생활을 더욱 즐길 수 있게 해드립니다. 하지만 BeautyPlus에서 제공하는 효과가 더 자연스럽고 여러분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길 바라신 적이 있나요?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BeautyPlus 앱이 최근에 업데이트되어 더 많은 기능과 메이크업 맞춤 옵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1. 새롭게 추가된 메이크업 기능

  2. 업데이트된 메이크업 기능

  3. 고급 편집

1. 새롭게 추가된 메이크업 기능


기존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메이크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놀라운 기능을 보여드릴 테니 주목해 주세요.


윤곽


저희는 쉐딩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매일 메이크업 단계에서 섀도와 하이라이트를 사용하기는 쉽지 않죠.

새로운 ‘윤곽’ 기능으로 탭 한 번만으로도 좋아하는 쉐딩을 마음껏 적용할 수 있습니다!




속눈썹

이제 아이섀도 편집뿐만 아니라 내추럴 스타일, 글램 스타일, 폭스 스타일 등 많은 속눈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효과의 강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일을 선택하기 전후로 속눈썹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콘택트렌즈

최신 업데이트 버전에서 다양한 색상의 콘택트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눈 색상을 돋보이게 만들어 드리거나 이국적이고 와일드한 모습을 선사해 드립니다.

이러한 기능들로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2. 업데이트된 기능


이미 다양한 색상의 립스틱, 블러셔, 아이섀도를 사용할 수 있었지만, 새로운 업데이트로 2단계 편집이 추가되어 좋아하는 색상의 스타일이나 질감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립스틱 색상을 고른 후 새틴, 시어, 매트, 플럼프, 글로시 중 립스틱 질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로 여러분만의 특정한 취향에 따라 메이크업 스타일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고급 편집


새로운 메이크업 기능에 익숙해지면 좋아하는 연예인처럼 보이도록 메이크업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예인 중 하나인 카일리 제너의 메이크업처럼 메이크업을 편집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메이크업 편집을 시작하기 전에 ‘톤’에서 더 태닝된 피부색을 선택하세요. 카일리는 머리 색상을 자주 바꾸지만, 카일리의 길고 아름다운 머리에 가장 자주 사용되는 블랙 색상을 사용하겠습니다. ‘쉐딩’도 적용한 다음, 새로운 ‘속눈썹’ 기능에서 긴 폭스 속눈썹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매우 매트한 플럼프 질감의 핑크빛 블러셔를 바르고 입술에 장미 색상을 바르세요. 완성된 모습이에요!!




BLACKPINK 제니


모든 메이크업 효과를 맞춤 설정하기 귀찮으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BeautyPlus에서 탭 한 번만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BeautyPlus를 실행하고 가운데 버튼을 탭해서 셀카를 찍으세요. 그런 다음, 다이아몬드 모양의 버튼을 탭해서 다양한 메이크업을 적용해 보세요!! BLACKPINK 제니의 모습을 만들어 볼까요.

제니의 캣아이 메이크업이 매우 인기가 많아서 제니에게 영감받은 메이크업을 만들었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메이크업 단계를 조정하고 몇 가지 메이크업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좀 더 제니처럼 보이도록 메이크업을 몇 가지 추가해 보겠습니다! 케이팝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애교살’입니다. 애교살은 눈을 더 크고 매력 있게 보이게 하는 눈 밑의 살을 말합니다. 애교살 메이크업은 특히 아시아 소녀들 사이에서 유행이며, 보통 눈꺼풀 아래에 하이라이트를 발라서 메이크업을 강조합니다. 제니도 여러 가지 독특한 색상으로 머리 스타일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므로, 이번에는 ‘염색’에서 핑크빛/퍼플빛의 머리 색상을 적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핑크 색상의 글로시 립스틱과 핑크 아이섀도를 추가했습니다. 어떤가요!!




새로운 메이크업 기능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로 더 맞춤화되고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색상을 최대한 잘 활용하고 좋아하는 기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실제 데일리 메이크업과 거의 똑같이 보이게 메이크업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훨씬 더 쉽고 빠르게 꾸밀 수 있습니다. BeautyPlus로 사진 편집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Welcome to BeautyPlus !!


여기를 클릭해서 뷰티플러스를 다운로드 해보세요!